하루만원백일다이어트

발바퀴아줌마 만원다이어트 1일차

패션연구소김춘자 2022. 11. 2. 10:36
728x90
반응형

오늘 다이어트 1일이다..

하루 만원으로 호기롭게 시작했는데

만원 정말 가능할지 모르겠다 ㅜ

일단 나의 오늘 체중은

역대급 62.8 kg 이다

생리를 해서 팅팅 부었다 ㅜ

생리통도 심해서 잠도 제대로 못자고 ㅜㅜ

집에 인바디로 체중을 쟀더니

체지방은 늘지않았다


소중한 내 지방 ㅋ

아주 빠지지도 않고 잘 붙어있구나

컨디션이 안좋아서 왠지 혈당이 높을것 같아

재봤는데 93 나왔다

#공복혈당 #정상이다


일단 집에있는 원두로 커피를 한잔 내렸다

#브레빌990 #이마트원두


공복에 올리브오일을 한스푼 마셨다

#공복올리브유

생각보다 먹을만하고 , 변비에 좋다

#난각1번계란 두개를 올리브유에 구워 먹었다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계란 3계 후라이 하는걸 #삼계후 라고 하던대
난 3개까진 무리다
#두개후

나의 꿀팁을 공유하자면

소금을 나중에 뿌리면 에그팬은 정말 오래 쓴다

같은 원리로 식세기에 코팅냄비를 돌리면 홀라당 코팅이 벗겨지는데

그 이유가 소금 때문이다

커피와 두계후 먹으려다가…

뭔가 부족해서

사과 한쪽과 #느타리페스토를 함께 곁들였다 아침 끝 !

아침을 먹고,

샤워하고 청소 하고

스트레칭 좀 하고

요즘 매우 핫 한 안성땅 공부좀 하고

점심으로 성분천재 에너지바를 먹었다

#이데아뉴트리션 #아이즈프로틴바

가격은 2천원 정도이고

성분이 착해서 그런지 향과 맛이 별로라서

우리집에서 나만 먹는다 개이득


애들 하원시켜서 놀이터에서 좀 놀다가 집에와서

남편이랑 밥을 먹었다..

아침 계란 2개 2천원
점심 단백질바 2천원
저녁이  얼마 정도 되려나…

아무래도 하루 만원 다이어트는 힘들겠다 ..

저탄으로 아무래도 만원은 무리다

내맘대로 2만원으로 수정해야겠다

저녁은 올리브유15ml
꽈리고추 3개
토마토 먼저 볶다가

1번 난각 계란 두개 해서

볶다가 소금간 ,

추가로 건식염지한 미국산 부채살살을 한덩이 먹었다

그리고 한송이 만원 샤인머스켓을 한 5알 먹었다

남편이랑 나눠먹었어도 대충 원가가 만원은 되겠다…

ㅋㅋ

양을 줄이든, 뭐든 조금 더 쥐어 짜 봐야겠다 ㅎ


동네를 걸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