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원백일다이어트

베어그릭스 꾸덕이 두부 짜기 후기

패션연구소김춘자 2023. 6. 12. 09:05
728x90
반응형

다들 베어그릭스 샀는데

나만 없어서

저도 샀슈 ㅎ


쿠팡도 아니고 전날 저녁에 샀는데 다음날 배송 ㅎ

와우!

(근데 불량옴…ㅋ)

암튼
가격대비 뭐 비싼 느낌은 없었습니당

오이지도 짜먹고

그릭요거트도 짜먹던대

전 두부를 짜먹으려고용

한살림 제주마른두부를 좋아하는데 한모 6천원이라.. ㅠ


노브랜드 국산 콩으로 도전

두부를 넣고

1시간만 지나면 요렇게 잘 짜집니다

문제는 수분은 저렇게 빠졌는데

한살림 마른 두부 맛은 안납니다 ㅎㅎㅎㅎㅎ

구냥 뽀송한 노브랜드 두부맛…

비싼건 제조 방법이 아니라

콩이 달랐나봐요 ㅎ


그래도 고장나서 온 꾸덕이는 품었읍니다

아직 오이지는 안짜보기도 했고.. 유청 분리도 궁금해서요

와 겁나 잘짜짐 ㅋㅋㅋㅋ

아이스크림스쿱은 쿠팡 제품입니다

약 6천원(?)

프랑스 발로나 초코 촉촉 하게 뿌려서..

애들이 다 먹었습니다.

맛있는건 못참지 ㅋ

제껀 내일 또 만들어 먹어야징 ^^

꾸덕이 최고 !

전 뚜껑이 안닫기는 불량이 왔는데

그냥 쓰려고요..


안닫겨도 대충 잘 짜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