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퀴아줌마육아

원주 아이랑 가면 정말 좋은곳 원주복합문화센터 , 농구경기 관람 후기

패션연구소김춘자 2022. 11. 6. 22:11
728x90
반응형

아이랑 가을 소풍 다녀왔어요

5세 7세 미취학 아동 두명과 함께 했어요

#원주아이랑

처음 원주로 가을소풍 가게된 계기는



반계리 800살 은행나무 보러간거였는데

하루만에 황금은행잎들이 다 떨어졌더라고요 ㅎㅎ

아쉽지만 … 빠이빠이 잘가

아침은

막국수가 안되는 연화동 막국수 가게에서 어탕막국수를 먹었어요

가격 1인 11000원

아이들 밥을 주문하면 김가루랑같이 주시고

만두 애들 잘 먹었어요

2차는 문막 대감집 무인카페

3차는 문막 과자창고

특별한건 없어요

코스트코 제품을 떼다 파는것도 있어요

다음으로 원주 시내로 입성해서 간 곳은

원주 복합 문화 교육센터

여기는 항상 뭔가 행사를 하더라고요

혹시나 해서 알아봤는데

역시나 또 책과 관련된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지난번 방문땐 그림책 비엔날레 하고있었고

이번주는 가을 소풍 ? 컨셉의 책읽기 행사중이더라고요

소원을 적으면 액자를 만들어줬어요

단풍놀이~~

오후 4시쯤은 체육관으로 이동해서 농구를 봤어요

좋은 자리는 이미 매진

저흰 어른 만원 아이 8천원 내고 3층에서 봤어요

티비에서 볼땐 재미없는데

직관하니 너무 재밌다고 좋아했어요

농구장에서 닭강정이랑 과자 먹었는데도 배고 파서

혁신도시 일식당 양고기 가게에서 저녁 먹었어요

여기 정말 꿀맛입니다 ㅋㅋㅋ

양고기도맛있공 ~~

회덮밥도 맛있공 ㅋ

오뎅탕도 맛나요

저흰 원주 올때마다 여기 와요 ㅎ

원주에서의 미취학 아동과 함께한 하루가 끝났어용 ^^

끄읏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