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퀴아줌마육아

인천쫀드디 + 십원 빵 후기 ㅎ

패션연구소김춘자 2023. 5. 29. 23:02
728x90
반응형

영종도 갔다가 어린이 공원 올라가기 전 사먹은

인천쫀드기 십원빵  

저기만 사람에 많아서 ㅎ 갔다가 사먹었다 ㅎㅎ

인천쫀디기는 개당 4천원이고

최소수량이 2개 , 8천원 부터이다

예전엔 8천원이면 한끼 해결이였는뎅 ..

이젠 간식 값이구나 ..

암튼 난 맛도 못보고

애들이 엄청 맛있다고 다 먹었다

기름에 튀겨서 라면스프 설탕 발라주던대

역시 오메가 6 맛인가 ㅎ

암튼 잘먹음 ㅋㅋ

그리고 남편이 추천해준 십원빵

회사 앞에 십원 빵을 파는데

작고 맛있다고 해서 1인 1개 6개을 샀는데 ㅎ

손바닥 만한 십원이였다 ㅎㅎ

쫀디기는 다 털리고 공원에 올리가서 십원빵을 먹었다

십원빵는 개당 3500원 인데. 알차다

계란빵 안에 치즈가 들은 느낌인데

아낌없에 치즈를 듬뿍 넣어서

엄청 고소한데

내취향은 아니였다.

칼칼한 오이지 생각이 났다 ㅜㅜ

애들이랑 놀다 내려온 숲 유치원

시간적 여유가 되면 한번 더 가고싶은 영종도 이다

너무너무 재밌었당

특히 가성비 짱 숙소가 ㅎㅎ

두가족이 워터파크까지 최성수기 50만원에 식사까지 해결한 후기는 다음기회에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