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항동 역곡 배달 커피 nett , 스테비아 감귤 먹어본 후기

패션연구소김춘자 2022. 11. 2. 00:35
728x90
반응형



큰애 축구하러 놀러 갔다가 ,

커피를 배달 시켜 먹었다

상호는 nett

가게도 이쁘다고 하던대

일단 아인슈페너 맛집이라고 한다

#역곡아인슈페너 #항동아인슈페너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 했고

배달시간은 30분 정도 걸렸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크림이 이쁘게 안망가지고 왔다

맛은 느끼하고 달콤하고 맛있었다

그냥 우리가 아는 아인슈페너맛 ㅋ

사진엔없지만

아아도 함께 주문했는데

나는 아아가 더 맛있었다 ㅎ




친구가 #스테비아감귤 을 먹으라고 줘서 먹었는데

비주얼은 청귤인데

엄청 달았다

사진찍을새도 없이 순삭 했다 ㅋㅋ

#스테비아감귤 가격은 키로에 만원 ㅋ

참고로 스테비아가 들어가는 야채 과일은

농산품이 아니라 가공식품이라 세금이 달라 좀 가격대가 나간다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