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CGV 팝콘 할인 가격 짜파게티 반값으로 선택해서 먹기 + 영화 스위치 서오릉피자 먹은 후기

패션연구소김춘자 2023. 1. 8. 22:17
728x90
반응형

CGV 팝콘 할인 가격 짜파게티 반값으로 선택해서 먹기 + 영화 스위치 후기

 

남편이랑 계양 CGV 가서 영화 스위치 보고, 팝콘 할인받아 먹었어용 

짜파게티맛을 반값 할인 하더라고요 

그래서 짜파게티 맛 에 500원 추가해서 달콤이랑 반반 맛 하고 , 음료는 제로콜라 + 커피 해서 두잔 먹었어요  

짜파게티 맛 팝콘 할인 받아 5200원에 달콤만 반반으로 해서 5700원, 음료는 콜라 1잔 커피는 1900원 추가 

맛있었어용 

짜파게티 맛 짭짤하니 전 맛있었는데 

인기가 없었나봐요 ㅠ 

아듀 세일이라고 하더라고요. 

짜파게티는 가고, 잡채가 왔어요 ㅎ 

잡채밥 신박하네요  

영화는 스위치 봤는데 재밌었어용 ㅎ 

가볍게 즐길 수 있지만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왔어요 

영화 스위치 커플룩 패밀리룩 정보랑 이민정 가방 정보 남겨 뒀어요 

참고해주세요 

드라마패션정보더보기

영화 스위치 이민정 가방 , 가족티 패밀리룩 커플티 착장 정보 (dreamjj.co.kr)

 

영화 스위치 이민정 가방 , 가족티 패밀리룩 커플티 착장 정보

드라마패션정보더보기 영화 스위치 보고 왔어요 어떤 집에서 사느냐 보다 , 누구와 어떤가족을 이루며 사는게 더 좋은지 한 번 더 사랑하는 나의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왔답니다. 아무래도 가

dreamjj.co.kr

영화 보고 나와선 서오릉 피자 먹었어요 

계양구 서오릉 피자 

처음 먹어봤는데 가격대비 착하고 맛있었어요 ㅎ 

원래 방문포장 5천원 할인 되고, 요일피자는 추가 천원 할인 

매장도 깔끔하고 

직원분 손도 엄청 빨라서 금방 만들어 주셨어요 

저흰 씬피자 + 파스타 주문했어요 

파스타 가격은 8천원 피자는 16000원에 씬도우 추가 치즈 크러스트 추가 했어요 

소스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갈릭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갈릭소스 많이 먹고 싶어요 ㅎ 할라피뇨 소스도 맛있었는데 

갈릭소스가 정말 존맛 ㅎㅎ 

파스타도 맛있었어용 ㅎ 

그럼 이만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