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역행자 블로그 30일 챌린지 시작

패션연구소김춘자 2022. 11. 1. 15:30
728x90
반응형

#역행자 30일 #블로그챌린지


내가 좋아했던 , 나의 일상이였던 블로그를 다 접고 코로나 시대를 지냈다.

접었던 이유는

단순 짜증나서 ㅎ

4번의 블락을 당하고 나니

정말 4번째는 화가 치밀어서 참을수 없었고

확 밀어버렸다. ㅎㅎ

요즘 아파트엄마들과 함께 경제서적을 읽기 시작했는데

역행자에서 블로그 챌린지가 나온다 .

생각을 정리하기도 하고, 뇌를 운동시키기 위해 블로그를 정리하고 글쓰는 방법을 추천 했는데

너무 맘에 들어서 ,

독서모임 친구들과 다 같이 블챌을 하기로 했다.

부끄럽지만 블로그가 날 다시 부른것 같다 푸하하

너무 공들이지 않고

하루 30분

그냥 일상, 육아, 나의 돈벌이수단 올리려고 한다.

블로그 출사표! 화이팅


*** 30일 글쓰기 챌린지***
개인 블로그를 개설하고,
30일 동안 단 몇줄이라도 글쓰기 습관 만들기!!! [1일차 주제]

2022.11.01 당신의 인생 우선순위는 무엇인가?

가족과 함께 건강하게 사랑하기

'역장자가 됨으로서 얻고자 하는 삶의 방향과 목표는 무엇인가?

삶의 방향과 목표,

남을 시기질투 하지 않고 친구가 잘되면 같이 기뻐하고 응원하며 나의 가정의 행복을 위해 물리적 정서적
환경 조성을 부단히 노력 할 것

당신이 바라는 삶의 모습 한 장면을 적어보자.

사실 요즘 내가 제일 행복해서 좀 아쉽다.

남편이랑 관계 좋고, 아이들도 건강하고,, 주말엔 이쁜 공간장소 찾아다니며 맛있는거 먹으며 행복한 시간들 ..

쉰살이 되기 전 일단 지금처럼 우리가족 건강하고.

사대문안 국평이상의 아파트를 얻고 싶다.



실행되면 좋겠다




반응형